"출장안마"라고 쓰여 있는 명함...
출장안마에도 마케팅 비밀이 숨어 있습니다.
배달 전문점들이 많이 사용하는 마케팅 노하우 중 하나가 한집에서 여러개의 상호/여러개의 전화번호를 사용해서 뜨내기 손님들을 유인하는 뭐 그러한 방법을 출장안마에서도 사용하네요.
중국집 배달 전문점의 경우 배달된 음식이 맛이 없다고 사람들이 생각하면 다른 음식점에 전화를 하게 되죠... 바보들입니다. 그집이 그집인데...
이러한 방법을 여기서도 사용하네요... 어떠한 사업을 하든 아는게 많아야 성공확률도 높습니다. 노후를 대비해 다양한 지식을 쌓아야 합니다.
www.SalesMore.co.kr
'전략-Strateg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스톨라니 달걀 모형 (0) | 2015.01.13 |
---|---|
LR ⊃ LBO: Leveraged Recapitalization, Leveraged Buyout - 숫자로 경영하라 (0) | 2015.01.13 |
Ecosystem 에코시스템 - 생태계 (0) | 2015.01.13 |
전략에 대한 1줄 답변 (0) | 2012.04.09 |
기술력으로 승부하는 벤쳐의 초기 시장 침투전략(일본전산) (0) | 2010.06.01 |